본문 바로가기
정보

방콕 호텔 추천 더 쿼터 아리 바이 UHG

by 감자국 청년 2023. 2. 16.
반응형

방콕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아직 지낼 호텔을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제가 갔었던 가성비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방콕 BTS 아리역 근처에 있는 더 쿼터 아리 바이 UHG (The Quarter Ari by UHG) 호텔입니다. 정보를 확인하시고 맘에 드신다면 예약하세요.

 

 

위치

BTS 아리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볼트 어플로 이용해 수완나품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1시간 정도(금요일 3시 기준) 걸렸고, 요금은 313 바트 지불했습니다. 

구글지도 위치 확인하기

 

 

태국 방콕 택시어플 볼트 사용법

태국에서 이동할 때, 툭툭이나 택시, 오토바이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현지 물가를 전혀 모르는 저희는 원래 요금의 2배, 3배 내게 되는 사기를 당하기 쉽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택시어플을 설치

a.moneyseeker100.com

객실 내부 상태

저는 슈페 이러 룸으로 4박을 예약했습니다.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청소 상태도 깔끔하고 뷰 또한 뻥 뚫린 시티뷰를 만끽할 수 있어요. 화장실이 들여다 유리 창문으로 보이는 구조이나 블라인드로 가릴 수 있습니다. 

시티 뷰

 

편의시설 & 주변 명소

01. 수영장 & 헬스장 : 꼭대기 층에 인피니티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어 이용을 했었는데, 저는 12월에 갔더니 날이 쌀쌀해서 수영은 잠깐만 했었습니다. 헬스장은 기구들이 깔끔하고, 시티뷰를 보며 러닝머신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02. 스타벅스 & 세븐일레븐 : 가장 좋았던 부분은 1층에 스타벅스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었던 부분입니다. 커피와 필요한 것 간식들을 살 때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03. 짜투짝시장 : 여유롭게 걸어서 짜투짝 시장을 다녀왔는데요. 약 30분 정도 걸어서 갔던 것 같네요. 나름 규모가 큰 시장이어서 재밌게 구경하고 왔어요.

04. 빅씨마켓, 라빌라 : 빅씨마켓은 호텔과 짜투짝시장 사이에 있어 시장에서 복귀할 때 들렸었습니다. 첫날이라 그날 호텔에서 먹을 거랑 맥주 사들고 왔네요. 라빌라는 아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는데 괜찮아 보였습니다. 저는 라빌라 안에 있는 마트를 이용했었어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