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결과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1위를 했습니다.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브랜드의 링크 분석에는 공연하다, 기록하다, 공개하다라는 링크가 높게 분석되었습니다.
키워드는 정국, 진, RM의 키워드가 높게은 결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긍부정비율은 90.42%의 긍정비율로 분석되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브랜드소비는 22.21% 감소, 브랜드이슈는 78.67% 증가, 브랜드소통은 51.4% 증가, 브랜드확산은 60.39% 증가되었습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경기도 인근 스키장 추천 (0) | 2022.12.11 |
---|---|
아르기닌 부작용 및 통풍 (0) | 2022.12.11 |
울산 탈출 곰 3마리 모두 사살 (0) | 2022.12.09 |
엔믹스 지니 탈퇴 이유 (0) | 2022.12.09 |
2022 KBS 연예대상 MC (0) | 2022.12.09 |
댓글